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자동 번역] 플러그인 사용방법입니다.!!
    플러그인 2016. 12. 9. 21:39



    구글 웹사이트 자동 번역 플러그인 사용법입니다.




    구글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https://www.google.co.kr/]

    로그인이 왼쪽에 있는 그림을 클릭하시면 위에 화면처럼 나온답니다.!!

    거기에서 "번역"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런 화면이 나온답니다.!!

    구글번역기 자주 사용해보셨죠? ㅎㅎ

    여기서 아래쪽에 보시면 "웹사이트 번역기" 글자를 클릭하시면됩니다.!! 




    그러면 이제 웹사이트 자동 번역 구글 플러그인을 사용해볼까요 ㅎㅎ

    위화면처럼 "웹사이트에 지금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자동번역할 웹사이트의 주소[URL]을 입력해주세요 ㅎㅎ

    그다음 웹사이트의 번역하기전 언어를 선택합니다.





    이제 번역할 언어를 선택합니다.!!

    모든언어를 선택할수도있지만 필요한 언어만 선택할수도있답니다.

    저는 특정언어만 선택해서 사용했습니다 ㅎㅎ


    필요한 부분을 다 선택하고 "코드 받기"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그럼 이렇게 코드가 나옵니다.!!

    <div id="google_translate_element"></div> 부분은 복사하여 보여지고싶은 위치에 복사하시면됩니다.

    그다음 나머지 <script>부분을 복붙 하시면! 준비끝~










    그다음 실행을 하시면 짜잔 이렇게 나온답니다.!!

    영어를 클릭하면 텍스트로 되어있는 부분은 영문으로 번역되어 나온답니다.!!

    그럼 수고하세용~~




    댓글

Designed by Tistory.